C.A.S.E
THE ACRONYM TAKING OVER THE AUTO INDUSTRY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재생 에너지원과 제조 전력 손실을 줄이기 위해 더 효율적인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전력 전자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우리의 삶을 더 쉽고 안전하게하기 위해 만들어진 더 높은 연결성과 자율화 가는 길과 합쳐지고 있으며, 자동차 부문도 연결화(connectivity), 자율화(Autonomous), 공유화(shared) 및 전기화(Electric)를 통해 이러한 추세를 따르고 있습니다. 특히 운송이 온실가스 배출의 주요 기여자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전기자동차로의 변화는 전 세계 CO2 배출량의 감소에 기여할 것입니다.
CONNECTIVITY
Connectivity 트렌드는 무선기술 뿐만 아니라 운영체제 및 디스플레이와 관련이 있으며 편안함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와 많은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디스플레이는 버튼을 대체하여 구현되고 있으며 탑승자를 즐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차는 운전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되고 다양한 스마트 인프라와 연결될 것입니다.
AUTONOMOUS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도로에서의 부상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에는 더 많은 센서가 내장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자동화 수준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SHARED
“공유”는 다른 개념에 비해 아직 개발이 덜 된 개념으로 이동 습관을 바꾸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Shared Mobility has Yet to Reach Mainstream Adoption
Which of these services have you booked online (website or app) in the past 12 months?
ELECTRIC
앞으로는 CO2 배출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차량 선택의 주요인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기업들은 약 3.4% 수준의 탄소 집약도를 낮추는데 성공했으며, 주행 마일 수는 연 2%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고, 자동차 관련 총 배출량은 매년 1.4%씩 감소하고 있습니다.
A Link between Autonomous and Electric
자동차의 전기화가 반드시 자율주행차와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자율 주행 차량에는 전력이 필요한 센서, IC 및 컴퓨팅이 상당히 많습니다. ICE 자동차에 사용되는 배터리보다 큰 배터리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내연기관 차량보다 더 많은 전기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때문에 자동차의 전기화는 자율 주행 차량의 광범위한 채택에 기여하고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자율주행 역시 배터리 전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율주행 기능에 배터리 에너지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기 위한 밸런스를 찾을 필요가 있으며, 자율 시스템의 경우 ICE 모터의 기계 시스템을 제어하는 것보다 컴퓨터의 자동차 기능을 제어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전기 차량에 더 쉽게 통합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이엔드 자동차 OEM 기업들은 가까운 미래에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차 두 가지 혁신을 모두 구현하고자 하고 있는데 이는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